MY MENU
내용

비서학회 회원 여러분,


한국비서학회에서 아래와 같이 비서사무경영연구 제31권 제3호 투고 논문을 모집하고 있습니다.


'JAMS’ 시스템을 활용하여 온라인 투고 및 심사절차를 진행하고 있으며, 투고 및 심사 절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조 부탁 드립니다.

1. 학회 회원분들은 첨부된 매뉴얼에 따라 우선회원가입을 해 주시기 바랍니다. (첨부파일1)

회원가입 및 논문투고가 이루어질 한국비서학회 JAMS사이트는 https://kass.jams.or.kr니다.


2. 논문 투고는 JAMS 회원 가입 후 가능하며논문 투고방법에 대한 매뉴얼(첨부파일2)을 참고하셔서 투고 부탁드립니다.


3. 2020년 1월 16일부로 개정된 투고 규정(첨부파일3)에 맞추어 원고 작성을 부탁드리며, 템플릿(첨부파일4) 일부가 수정되었으니

논문 투고시 첨부 된 템플릿을 사용하시어 원고 작성 부탁드립니다.

특히, 참고 문헌 작성시 DOI 가 있는 학술지 논문을 인용하는 경우,

참고 문헌 페이지에 DOI 정보를 기입해야 하며, DOI가 없는 자료가 온라인 출판된 경우, 해당 학술지의 URL을 작성해야 하오니

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(해당 내용: 투고 규정 P.6, 문항 5 참고)


*제31권 제3호에 논문 투고를 예정하고 계시는 회원들께서는 윤미숙 편집위원장에게 사전에 알려주시기 부탁드리며,

혹시JAMS 회원가입이나 논문 투고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, 윤미숙 편집위원장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논문투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한국비서학회의 홈페이지(www.kass.or.kr)에서 학회원 등록 및 회비납부 절차가 선행되어야합니다.

또한논문투고 규정의 변경에 따라 주저자와 공동저자 모두 학회원 자격이 있어야 합니다.


비서·사무경영연구는 연4회 발간(330, 630, 930, 1230)되고 있습니다.

비서사무경영연구 제31권 제3호 논문 모집 일정 및 투고 시 유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--

모집 마감일2022년 7월 24일 (일요일)

JAMS시스템을 통하여 투고(https://kass.jams.or.kr)

- 온라인 논문 투고 시반드시 저자정보 삭제 후 원문파일 및 논문 유사도 검사 결과를 업로드 부탁드립니다.
- 
온라인 논문 투고 시저작권이양동의서는 다운로드 받아 
작성 후 스캔하여 업로드 부탁드립니다.

심사비: 8만원

심사비 입금계좌신한은행100-035-021837, 예금주: 윤미숙(한국비서학회 편집위원회)

게재료게재 확정 후 정회원 15만원/준회원 20만원

-25이상 초과시 1페이지 당 3만원 추가 부담

-연구비 수혜 표시 논문인 경우 10만원 추가 부담


학회원 여러분들의 옥고를 기다리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편집위원장윤미숙드림


[편집팀]

윤미숙(대림대학교) msyoon@daelim.ac.kr
박윤희(이화여자대학교) yoonhpark@ewha.ac.kr
양지혜(대림대학교) jhyang@daelim.ac.kr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